본문 바로가기
일꾼의 내맘대로 독서록

이토록 멋진 마을, 행복동네 후쿠이 리포트

by 동네일꾼 2018. 5. 1.


물질의 결정에 다다르기까지의
과정속 마음이 찐~~하게 느껴집니다^^
얼마나 날 생각하고 또 생각했을까? ㅋㅋ(아님말고요)
부장님~ 책이 무척 흥미진진합니다^^
몇장 휘리릭 넘기는데 ㅎㅎ
뭔가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과 호기심, 충동이...
제가 낚인걸까요? 스마트한 양부장님한테ㅎㅎ
양부장님 생일날, 염치없는 선물을 받았으니
뭔가 되돌려드려야 겠네요.
옛말에 되로받고 말로주라 했듯이 ㅋㅋ
ps. 아직 책도 다 안읽어 놓고
일본가서 직접 보고 만나고 싶은 생각뿐ㅎㅎ


이토록 멋진 마을
국내도서
저자 : 후지요시 마사하루 / 김범수역
출판 : 황소자리 2016.08.25
상세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