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꾼과 마을미디어

주민기자는 마을소식을 가득 담고

by 동네일꾼 2012. 9. 13.





다음달 마을신문 발간을 앞두고
주민&학생기자들 모임~

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생활나눔하고
지난달 마을신문을 다시보면서

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을 되돌아보며
이번달 취재활동을 나눈다.

교회이전을 앞두고 분주한 동연기자님
입당예배에 꼭! 불러주세요~
맛난거 먹으러 기자단 출동! ㅋㅋ

월례회, 현장인터뷰, 거리캠페인
그리고 마을신문 배포까지...
개근하고 계신 열혈 정은기자님!
난 까금 당신이 고2가 맞는지 궁금 ㅎㅎ

나만보면 '고기' 노래를 부르는
고2 순정기자님~!
오랫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~
'고기'는 집에가서 드세염!

유독 자기 학교만 방학이 길다며
하하호호~ 자랑하는 재성기자님!
대신, 겨울방학은 그만큼 줄었다는 ㅠㅠ

새롭게 중고차를 바꾸셨다는 장현기자님
한번 멋지게 시승시켜주실 꺼죠?

모인 사람 중 유일하게 여수엑스포를
다녀온 은희기자님~!
소감을 물었더니 끌려다녔답니다 ㅋㅋ
완전솔직!ㅋㅋ 고생 많으셨어요~^^

월례모임 마치고,
동네 유명한 냉면집으로 고고씽~!